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그랑삼국’과 인기 웹툰 ‘호랑이형님’이 오는 11월 1일부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매주 토요일 네이버 웹툰에 연재되는 작품 중 조회수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이상규 작가의 ‘호랑이형님’은 신비한 힘을 가진 아이를 이용해 세상을 지배하려는 반인반수 흰눈썹의 이야기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 삼국지 게임의 강자 ‘그랑삼국’과 웹툰 인기작 ‘호랑이형님’의 이번 만남은 파격적이면서 참신한 행보인 만큼 게이머들과 웹툰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오는 11월 1일 게임 내에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시공외전 던전’이 추가되고, 인기 캐릭터 ‘산군’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산군’ 코스튬이 등장할 예정이다.

시공외전 던전에는 호랑이형님의 주요 악역인 ‘추이’가 던전 보스로 등장, 삼국 무장과 ‘산군’을 죽이려 하고, 정의로운 ‘산군’은 삼국 영웅들과 함께 이에 맞서 싸워야 한다.

수집형 RPG ‘그랑삼국’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장수들을 모집해 전략적인 장수 배치와 전술을 구성하는 재미 등이 큰 호응을 얻으며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그랑삼국’과 ‘호랑이형님’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