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한국 서버 최초로 ‘송태섭’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각성한 ‘송태섭’은 ‘페이크 레이업’ 도중 버튼 클릭 시 순간적으로 팀원에게 공을 패스하는 ‘페이크 패스’와 보다 빠른 속도로 ‘스텝백’하여 슛을 할 수 있는 ‘전광 슛’ 등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몸을 최대한 숙여 바운드 드리블하며 돌파하는 ‘급속 직선돌파’, 급속 직선돌파 도중 사용하면 즉시 점프 슛이 가능한 ‘직선돌파 점프슛’, 페이크 레이업을 할 수 있는 ‘직선돌파 페이크’ 등 스킬 능력치가 확장됐다.

이와 함께 컷트 성공 후 일정 확률로 팀원에게 공을 패스하는 ‘컷트 앤 퀵패스’가 추가됐으며, 전광석화 상태일 때 더욱 빠른 동작으로 공을 스틸할 수 있는 ‘번개컷트’ 스킬이 더해져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현재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서는 복귀 유저를 위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게임 로그인 시 유저들에게 매일 다른 재화를 선물하며, 3일 차에는 원하는 선수자료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선수자료 지원상자’를 제공한다.

여기에 복귀 후 7일 동안 달성하는 임무에 따라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다양한 복귀 한정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