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40서 골프 게임 無...기분 좋은 스타트

2K의 골프 게임 'PGA TOUR 2K21'이 영국 콘솔 주간 판매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다. 앞서 2K는 지난 21일 PGA TOUR 2K21을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PC,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했다. 

PGA TOUR 2K21은 The Golf Club 2019 Featuring PGA TOUR를 개발한 HB Studios에서 선보이는 최신 골프 게임이다. PGA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아 프로 선수와 코스, 장비, 의류 브랜드가 등장해 현실감을 높였다. 

특히 '모두를 위한 골프'를 표방하며 골프에 익숙한 플레이어와 초보 플레이어 모두가 즐기도록 제작됐다. 실황 PGA 투어의 드라마틱한 순간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현실감 넘치는 골프 경험을 시각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동시에 우승컵을 들어올리기 위한 여정을 그린 커리어 모드로 실제 골프 선수가 되는 느낌도 받을 수 있다.

골프를 처음 접하거나 복귀한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 연착륙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무장했다. 실제 같은 샷 궤적이 화면 상에 나타나고, 새로운 샷 피드백 UI(인터페이스), 샷 제안, 트레이닝 시스템을 비롯한 난이도 설정이 가능하다. 첫 스윙부터 시작해 이용자의 흐름과 접근성 기능을 능률화해 플레이어가 쉽게 움직일 수 있도록 게임 상에서 돕는다.

프로급 플레이어들에게는 새로운 파샬 스윙, 다이나믹 샷 구질 제어, 야디지북이 제공돼 더욱 깊이 있는 현실 골프를 경험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골프 코스도 담겼다. TPC Sawgrass와 TPC Deere Run, TPC Summerlin 등 15개 코스가 실사 스캔으로 페어웨이, 그린, 벙커, 나무, 호수, 연못까지 재현됐으며 Detroit Golf Club도 추가 예정이다.

실제 프로 선수들과 게임 내 대결도 펼칠 수 있다. 현재 세계 랭킹 1위인 저스틴 토마스, 카메론 챔프, 짐 퓨릭 등 12명의 선수들을 일일이 스캔해 구현했다. 이에 더해 인기 중계진인 류크와 리치의 위트 있는 중계를 통해 현실감도 높였다.

이번 영국 차트에서 1위는 '동물의숲'이 차지했으며, 3위는 EA 스포츠 UFC4가 차지했다. 이어 마리오 카트8 디럭스, 고스트 오브 쓰시마가 뒤를 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