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21일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 PGA TOUR 2K21을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PC,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The Golf Club 2019 Featuring PGA TOUR를 개발한 HB Studios에서 선보이는 PGA TOUR® 2K21에는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PGA 투어의 프로 선수와 코스, 장비, 의류 브랜드가 등장한다. 

PGA TOUR® 2K21은 모두를 위한 골프를 표방하며 골프에 익숙한 플레이어와 초보 플레이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신규 플레이어는 실시간 튜토리얼과 팁, 샷 가이드를 활용할 수 있으며, 숙련된 플레이어는 고급 기능으로 프로 비전, 거리 제어, 퍼팅 미리 보기 등, 고급 기능으로 경기를 숙달할 수 있다. 

또한 혼자서 티오프할 수도 있고 알트 샷, 스트로크 플레이, 스킨 및 4인 스크램블 등의 로컬 및 온라인 경기를 통해 친구와 함께 티오프할 수도 있다.

아울러 강화된 소셜 환경을 제공하는 온라인 소사이어티를 통해 클럽하우스를 운영하며 풀 시즌과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엔트리 규칙과 요구사항뿐 아니라 핸디캡과 이벤트 설정을 만들어 동료에게 도전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수백 개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선택해 자신만의 MyPLAYER를 만들 수 있다. 이 옵션에는 아디다스, 폴로, 랄프 로렌, 말본 골프, 캘러웨이 골프, 브리지스톤 골프, 테일러메이드 골프 등, 유명 브랜드로부터 새롭게 라이선스를 받은 의상과 장비가 포함되어 있다. 

MyPLAYER를 만든 다음 플레이어가 직접 선택한 14개의 클럽이 담긴 골프 가방을 메고 PGA 투어 커리어 모드를 시작할 수 있다. 

콘 페리 투어를 시작으로 30개가 넘는 대회에서 겨루며 여러 단계의 경력을 쌓은 후, PGA TOUR® 2K21 표지 모델인 저스틴 토마스(Justin Thomas)를 필두로 한 12명의 PGA 투어 프로 선수단과도 겨루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