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신규 서버 ‘로제’를 오픈하였다고 19일 밝혔다.
 
19일 오전 10시에 오픈한 신규 서버 ‘로제’는 <에오스 레드>의 일곱 번째 신규 서버이다. 지난 4월 에피소드 2 업데이트 이후 약 4개월 만에 오픈한 신규 서버로서 지난 1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진행되어온 바 있다.
 
또한, '에오스 레드' 한국 정식 출시 1주년이 다가옴에 따라 1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히 마련된 ‘차원의 소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고 전했다.
 
‘차원의 소울’은 지난 6월 11일부터 오는 8월 27일까지 동일한 등급의 펫이 결과로 획득된 ‘펫 합성’ 기록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최근 합성 기록으로 재합성의 기회를 제공받는 아이템으로서 높은 등급의 펫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번 얻는 다는 것이 특징이다.
 
‘차원의 소울’은 1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게임 내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한국 정식 출시 1주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곧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7월 에오스 레드의 첫 번째 해외 진출로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직접 서비스를 통해 '靈境殺戮(대만 게임명: 영경살육)'을 정식 출시하였으며 현지 앱스토어 인기순위 상위 랭크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