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노정환)은 13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 ‘F/I/X’를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먼저, 전투 시스템(FIELD) 개편 계획을 공개했다. 오는 9월 전적 검색 시 캐릭터의 플레이(킬, 데스) 위치를 알려주는 ‘히트맵’을 추가하고, 신규 포지션 특성 추가 및 기존 포지션 특성 재조정을 통해 폭넓은 선택요소를 지원한다. 또한, 교전의 핵심 요소인 ‘트루퍼 시스템’을 개편하여 보다 새로워진 전략과 전투 양상을 제공한다. 

게임 시스템(INTERFACE)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실제 공성전과 동일한 플레이 경험을 유도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을 개편하고, 새로운 상점/로비 인터페이스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 캐릭터 및 장비 셋팅, 인벤토리 메뉴를 통합한 캐릭터 관리 시스템을 추가하고, 최근 전적과 플레이 통계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프로필도 개편했다. 

이와 함께 8월 27일까지 ‘2020 여름 이벤트(EXCITEMENT)’를 실시한다. 매주 게임 접속 및 10회 플레이 시 ‘선택형 풀 유니크팩’, ‘선택형 그랑블루’, ‘선택형 한여름 밤의 꿈’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전체 유저 대상으로 1억 원 상당의 캐시를 지급하는 플레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귀환 유저가 게임 접속 시 코스튬 경험치와 전투 장비를 선물하고, 1판/3판/5판 달성 시 넥슨 캐시와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마을에서 ‘새싹’ 마크를 달고 있는 신규/귀환 유저와 팀을 맺고 일반전 10회 플레이 시 1만 테라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9월 17일까지 게임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주사위로 발판을 이동하여 완주 목표 달성 시 ‘선택형 레어 소모품 상자’, ‘선택형 그랑블루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