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20-08-10 18:00:0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6830주소복사

넷이즈, '컨커러스 블레이드' 차이나조이2020서 무대행사 개최

넷이즈가 운영 중인 3인칭 대규모 전쟁 PC 액션 전략 RPG 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이하 컨블)'는 중국 상하이에서 매년 열리는 중국 최대의 게임 전시회인 ‘차이나조이 2020’ 현장에 출전했다.

이들은 중국의 유명 격투팀인 ‘상하이민사당(上海万?堂)’을 초청하여 관객들에게 첨단 AR기술을 활용한 멋진 무대를 선사하였으며, 컨블만의 강렬한 전투액션을 실감나게 연출했다.

또한 컨블의 프로듀싱 총책임자인 ‘왕시(王希)’는 컨블이 “작년 8월 세계 게임시장에 출시된 이후 4대륙 16개 이상의 국가에서 백만 명에 가까운 유저들을 확보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전 세계 유저들과 긴밀하게 소통하여 추후엔 전 세계의 유저들이 동시에 싸울 수 있는 대규모 전쟁을 기획하여 컨블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터키의 오스만 제국시대를 배경으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즌3 ‘[제국의 혈전: 몰락과 부흥]’ 에서는 ‘예니체리’ 등 역사 속 실존했던 병사들을 직접 운용하여 전장을 직접 지휘할 수 있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또한 7월 24일 부로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인 랭크전은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 중이며, 랭크전을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추후 한정판 부대 코스튬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