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모험 RPG ‘스테리테일’의 핵심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모바일 모험 RPG ‘스테리테일’은 유저가 천희의 계약자가 되어 아름다운 요괴소녀들의 모습을 화려한 코스튬으로 꾸며주고 더욱 강하게 육성시켜 요괴 세계에 닥친 위험을 해결하고 세상을 구한다는 신비로운 세계관이 특징이다.

아울러 탈것과 펫 시스템 등의 육성 시스템은 물론, ‘보스 콘텐츠’, 서버의 최강을 가리는 PVP ‘국가전 콘텐츠’, 길드 전원이 힘을 모아 도전하는 ‘레이드 콘텐츠’ 등 전투의 즐거움도 빼놓지 않았다.

유저는 캐릭터 외형과 함께 능력치, 스킬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다양한 육성 시스템을 통해 성장의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상황에 맞게 천희의 스킬을 선택해 발동할 수 있는 스킬 커스텀과 수집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도감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공개된 ‘스테리테일’의 세계관 영상에서는 금기의 문을 열어 요수가 된 다섯 대천희가 힘을 모아 플레이어를 2500년 후로 보내게 된 배경 이야기를 신비롭고 환상적으로 묘사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다섯 대천희의 이야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가입 이벤트,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SNS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등을 진행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 출석 이벤트 및 등급업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현재 사전예약 중인 ‘스테리테일’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