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20-07-31 17:38:4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6754주소복사

에픽세븐, '아마존프라임'과 협업 이벤트 진행

1억5천만명 가입자...글로벌 시너지 효과 기대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글로벌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멤버쉽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과 함께 로그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021년 1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에픽세븐을 로그인한 이용자에게 4~5성 영웅 소환권부터 시작해 전설 85레벨 전설 등급 세트, 상급 만능 장비 강화석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아마존 프라임의 전세계 유료 가입자 수는 1억 5000만 명이다. 에픽세븐 또한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전 지역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협업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 유입을 비롯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전망된다.

이와 함께 지난 30일 에픽세븐에는 신규 한정 영웅 바캉스 유피네가 업데이트 됐다. 신규 영웅 바캉스 유피네는 에픽세븐이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 영웅이다. 아군 전체의 약화 효과를 해제하고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는 강력한 서포터로도 활용이하는 한편 자신에게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적 전체를 공격할 수 있는 스킬로 다양한 포지션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