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9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판타스틱 나인(Fantastic IX)’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판타스틱 나인(Fantastic IX)’은 지난 7월 11일 21시 이스포츠티비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됐으며, 업데이트 발표 및 온라인 BGM 연주, 게임 시연, 이벤트 안내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먼저, ‘사이퍼즈’의 송지형 디렉터가 무대에 올라 신규 캐릭터 ‘파수꾼A’를 최초로 공개하고 세부 내용을 발표했다. ‘파수꾼A’는 까마귀를 이용해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공격 캐릭터로, 강화된 까마귀 깃털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까마귀 떼를 조종해 지속적인 피해를 준 뒤 경직 또는 다운으로 피해를 누적시키는 전투 스타일을 보유했으며, 적과의 거리를 유지하면서도 상황에 맞춘 적절한 생존 스킬 사용이 요구된다. 

이와 함께 전투 시스템 개편 계획과 튜토리얼, 인트로 개선&로비 인터페이스, 게임 모드 선택, 상점, 캐릭터 관리 등 대대적인 게임 시스템 개편도 예고했다. 

이어서 네오플 김민재 대리가 무대에 올라 신규 캐릭터 ‘파수꾼A’를 직접 시연하며 다양한 스킬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네오플 김태영 서비스 팀장이 ‘파수꾼A’를 주제로 한 팬아트, 코스튬 플레이 등 ‘베스트 오브 파수꾼A’ 이벤트의 챌린지 추가 내용을 소개하고, 7월 16일까지 ‘칭호’ 및 ‘파수꾼A 스페셜 헤어’, ‘선택형 EC 풀유니크팩 상자’ 등 보상을 지급하는 쇼타임 이벤트를 발표했다. 

‘파수꾼A’를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는 7월 16일 진행될 예정으로, 온라인 쇼케이스 ‘Fantastic IX’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