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의 개발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 중인 PC용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영원회귀(이하 영원회귀)’의 신규 캐릭터 ‘유키’를 공개했다.
 
고등학교 검도부 부장이라는 콘셉트로 탄생한 유키는 양손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서바이벌 게임에서 접하기 어려운 단정한 모습의 외형을 특징으로 한다. 유키의 스킬 구성 또한 이에 맞게 화려한 검무로 이루어진다. 
 
특히 유키 캐릭터의 단정한 복장에서 착안한 패시브 스킬은 유키 복장의 ‘단추’를 포인트로 활용해 전투에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일종의 ‘자가 충전’ 스킬로서 유키 캐릭터만의 고유 스킬이다.  
 
주요 스킬로는 유키의 다음 공격에 추가 피해를 주고 상대방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머리치기’ 기술과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옷매무새 정리’, 그리고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해 가장 먼저 부딪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일정 시간 상대방의 기본 공격을 봉쇄시키는 ‘빗겨치고 일격’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화무십일홍’이라는 궁극기는 공격한 상대방에게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표식을 남기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며, 유키가 검집에 검을 넣는 순간 표식이 터지며 2차 피해를 입힌다. 
 
유키 캐릭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뉴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월 21일까지 CBT를 진행 중인 영원회귀는 2차원(2D) 그래픽으로 개발된 1세대 모바일 배틀로얄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평행 세계를 3차원(3D) 그래픽으로 구현한 PC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루미아 섬’ 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한다. 솔로 모드는 최대 15명이 겨루게 된다.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서는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함께하며 친구와 같은 팀원으로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