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팬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는 올해 ‘서머너즈 워’ 6주년 시즌을 맞아 지난 6년 간 게임을 즐겨온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게임 안팎으로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 8일부터 게임 속에서 여섯 가지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글로벌 서비스 6주년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게임 밖에서도 ‘서머너즈 워’를 통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계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팬아트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하고 있다.

이번 팬아트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속 콘텐츠를 활용해 6주년 축하 그림을 그리는 참여형 이벤트로, ‘서머너즈 워’ 유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서머너즈 워’ 몬스터를 활용해 그리는 팬아트 이미지와 팬아트 스케치 과정을 담는 드로잉 영상으로, 두 가지 부문 중 선택해 참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자유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제작한 작품을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또는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공모전 게시판에 공개 업로드 한 후,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을 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작품 중 많은 호응을 얻은 작품의 참가자들에게는 ‘서머너즈 워’ 특별 한정 굿즈인 스노우볼을 비롯한 게임 아이템 등이 선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이번 팬아트 이벤트와 함께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한 캘리그래피 이벤트도 전개된다. 팬아트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하며, ‘서머너즈 워’ 6주년 축하 멘트를 직접 손 글씨로 쓰고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캘리그라피 공모전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플루언서 돌체토의 띠부띠부씰 스티커 7종과 서머너즈 워 배지, 직소퍼즐 등 한정 굿즈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