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개발 스튜디오 행어 13(Hangar 13)은 갱스터가 되어 미국의 조직 범죄가 횡행했던 세 시기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 컬렉션 ‘마피아 트릴로지’를 공개했다. 

마피아 시리즈는 전세계에서 1천 8백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했으며, 이제 역대 최초로 콘솔에서 세 개의 유명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를 하나의 에디션으로 즐겨볼 수 있다. 

마피아 트릴로지는 마피아 리메이크작인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UHD 리마스터 ▲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 수상에 빛나는 명작 스토리 게임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과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 모두 오리지널 보너스 추가 콘텐츠가 포함되며, 마피아 II의 경우 4K 호환 그래픽으로 리마스터되었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오리지널 마피아를 새롭게 다시 제작, 풍부한 신규 대사, 확장 배경스토리, 추가 컷씬, 신규 게임플레이 시퀀스 및 기능, 마피아 III의 우수한 시네마틱에 사용했던 게임 엔진을 도입하는 등 많은 면이 향상되었다.

8월 28일 이전에 마피아 트릴로지를 디지털로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과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스팀에서 즉시 이용 가능하며, 또한 8월 28일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이 출시되면 곧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마피아 트릴로지 디스크 버전도 8월 28일에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각 타이틀은 개별 구매도 가능하며, 마피아 II,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금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스팀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추후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도 출시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존 마피아 II를 보유한 경우, 추가 비용 없이 스팀에서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스팀에서 기존 마피아 III를 보유한 경우에도 추가 비용 없이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여러 마피아 시리즈를 보유한 경우, 각 마피아 게임의 메뉴를 통해 특별 할인가에 개별 게임을 구매하고 트릴로지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8월 28일 이전까지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거나 마피아 트릴로지의 디지털 버전 구매 또는 디스크 버전을 예약 구매하면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시카고 의상’과 함께 특별의상 ‘더 돈’, 특별 차량 ‘스미스 V12 리무진’, 특별 무기 스킨 ‘골드 반자동’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2K 계정을 생성하면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에서는 블랙 캣 오토바이 팩을, 마피아 II 데피니티브 에디션에서 메이드 맨 팩, 마피아 III 데피니티브 에디션에서 클라시코 쓰리 피스 수트와 일 두카 리볼버를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행어 13의 대표이자 CCO인 헤이든 블랙맨(Haden Blackman)은 "진중한 스토리를 통해 강한 인상을 남긴 오리지널 마피아는 아직도 팬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며 "마피아 시리즈가 시작된 지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 인기 게임인 마피아를 새로운 세대에 소개하는 동시에 기존 팬들에게 발전된 기술로 토미의 이야기를 되돌아보게 하고, 새로운 스토리와 게임 기능을 선보이려 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