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가 PC와 Xbox One에서 출시, 전세계적으로 호평받은 모던 워페어 2의 싱글 플레이어 경험을 뛰어난 시각 효과와 함께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 등 세 플랫폼 모두에서 즐길 수 있다.

리마스터 버전에는 콘솔의 경우 최대 4K 해상도 및 HDR 지원, 그리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Battle.net®으로 출시되는 PC 버전에는 이에 더해 무제한 프레임률 및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지원을 통해 뛰어난 고화질 시각 효과로 연출되는 캠페인 전체가 포함된다.

인피니티 워드가 처음 개발, 이번에 비녹스를 통해 리마스터된 이 명작 게임 경험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태스크 포스 141 및 티어 1급 요원의 일원으로 입대, 파국으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숨돌릴 틈 없는 임무들에 차례로 투입된다. ‘클리프행어’, ‘제압’ 및 ‘노 러시안’을 비롯한 원작의 강렬한 스토리 경험 모두가 빠짐없이 담긴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 캠페인 리마스터를 구입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및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사용 가능한 수중 폭파대 클래식 고스트 번들이 무료로 제공된다.

번들 내에는 석유 굴착 시설을 배경으로 액션 가득한 인질 구조 작전이 펼쳐지는 ‘더 이상 편한 날은 없다’ 캠페인 임무에서 영감을 받은 UDT 고스트 오퍼레이터 스킨, 두 가지 무기 도안, 한 가지 무기 장식, 신규 처형, 농담 대사, 애니메이션 콜링 카드, 휘장, 그리고 2회의 배틀 패스 티어 건너뛰기 등의 특전들이 담겨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