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 스토리 내에서 여름을 맞아 신규 스테이지를 개방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될 ‘파란 불꽃의 마음’은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스테이지로, 전반부 ‘메인 무대’, ‘카니발’, 후반부 ‘앵콜 무대’ 등으로 나뉘어 열린다.

특히 '메인무대'에서는 시에스타의 흑요석, 옵시디언 페스티벌 티켓을 얻을 수 있으며, '메인무대 OF-4' 첫 클리어 시 '5★ 실론'을 얻을 수 있다. 

옵시디언 페스티벌 티켓으로 입장 가능한 '카니발'에서는 옵시디언 페스티벌 추첨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코인을 소모해 한정 가구와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추첨머신'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5월 13일까지 한정 헤드헌팅 ‘서머 가디언’이 개방되며, '6★슈바르츠' '5★글라우쿠스' '4★수수로' 등 신규 오퍼레이터를 채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20일까지 ‘샤이닝', ‘이프리트’, ‘스카이파이어’ 등 총 6명의 오퍼레이터의 신상 수영복 컬렉션 '코랄코스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파란 불꽃의 마음’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임무’와 ‘시에스타의 흑요석 수집'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되며, 신규 한정 가구인 '로도스 아일랜드 현대 음악 연습실'과 '시에스타 비치 하우스'가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