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 업데이트와 함께 6성 60레벨, +6 한계돌파 차일드를 지급하는 ‘리자의 특별과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3일부터 2주간 펼쳐지는 ‘월드보스’에서는 괴도 연합의 또 다른 멤버 뤼팽과 래플스에게 성물을 뺏긴 퇴마사 데보라가 한국에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보스 차일드는 ‘데보라’로 부스트 차일드 ‘뤼팽’과 ‘서광 세멜레’와 함께 등장한다. 최대 20명의 차일드가 참여하는 월드보스는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신규 차일드 ‘5성 데보라’와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지난해 3주년 특별 이벤트로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리자의 특별과외’가 금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리자의 특별 과외’는 접속한 날부터 12일간 진행되며, 간단한 미션(과제)을 클리어하면 날짜별로 선별된 6성 60레벨 +6 한계 돌파 차일드를 최대 7개까지 선택해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과제를 클리어한 개수에 따라 최대 3개의 5성 차일드 소환권이 최종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8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하루 두 번, ‘차일드 11연속 무료소환’ 이벤트를 진행해, 총 330명의 차일드 무료 소환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또, 주사위를 굴려 암속성 5성 차일드 소환권과 대량의 골드가 보상으로 주어지는 ‘골드골드 파라다이스’도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