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워페어 및 워존 플레이어들에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수 부대원이 되어 작전을 수행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주어진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 및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시즌 3 시작과 함께, ‘대한민국 특수부대’ 오퍼레이터 스킨(Operator Skin)이 새롭게 추가된다. 모던 워페어의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및 협동전(Co-op) 모드, 그리고 워존의 모든 모드에서 장착할 수 있는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은 최정예 대테러 특수 부대로 명성 높은 대한민국 육군 특전사 제 707 특수임무대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이 가슴 뛰도록 몰입되는 모던 워페어와 워존 속 전투에 더욱 실감나게 임할 수 있는 촉매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은 또한 우리 나라는 물론, 전 세계 플레이어들 모두에게 선보여, 누구나 태극기 문양이 선명한 복장을 입고 특수 임무를 수행하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예 부대의 강인한 면모를 발견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엘 엠슬리 인피니티 워드 스튜디오 아트 디렉터(Joel Emslie, Studio Art Director, Infinity Ward)는 “현실 속 여러 특수 부대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오퍼레이터 스킨이 모던 워페어에 선보일 예정인 가운데, 한국의 최정예 제 707 특수임무대대로부터 영감을 받은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을 한국의 플레이어들을 위헤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이제 시즌 3를 맞이해 전장에서 함께 전투에 나설 수 있기를 손꼽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은 새로 선보인 시즌3 배틀 패스(Battle Pass)를 구성하는 콘텐츠 중 하나로, 배틀 패스를 구매해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대한민국 특수부대 외에도 모던 워페어 캠페인 속 용감한 CIA 요원으로 등장하는 인물 알렉스(Alex)를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신규 이동 수단 스킨들, 신규 처형(finishing move)과 손목시계, 무기 도안(Weapon Blueprint) 및 더 많은 오퍼레이터 스킨, COD 포인트 및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통합 진척도를 통해, 모던 워페어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들은 워존에서도 얻을 수 있으며, 워존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들 역시 플레이어가 향후 모던 워페어 본 게임으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이어서 사용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와 워존은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PC버전은 비녹스(Beenox)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Battle.net®을 통해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