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이 관심이 뜨겁다고 밝혔다.

오는 4월 9일에 진행되는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의 TV CF를 공개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함께 오픈되는 신규 월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시작 7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는 등 에피소드 2 업데이트에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다고 전했다.

에피소드 2 업데이트는 정식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만큼 대규모 스펙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도시 ‘로사’ 및 새로운 사냥터로 구성된 신규 대륙 ‘폴리체’, 다양한 스킬들로 상대를 교란시키는 신규 클래스 ‘로그’가 새롭게 공개된다. 또한, 10개월 만에 추가되는 신규 월드 ‘바란’과 ‘칸’이 에피소드 2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월 9일에는 원스토어 정식 출시도 예정되어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별한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는 사전예약이 원스토어 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 중이다.

<'오스 레드'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