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의 자회사 코쿤게임즈(대표 이정욱)가 신작 모바일 게임 '임모탈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소재로 한 ‘임모탈즈’는 도시 성장, 치밀한 전략을 통한 격렬한 전쟁 등이 담긴 모바일 전략 MMO 게임이며, 전례 없는 쾌속 성장을 모토로 뛰어난 게임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임모탈즈’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최고 등급 아바타 1종, 금화 500, 병사 5000명 등 초반 성장을 돕는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예약Top 10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금화 250을 추가 보상한다. 

코쿤게임즈 이상엽 PD “임모탈즈는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략 MMO 장르로, 지난해 하반기 소프트 런칭을 통해 게임의 안정성과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였다"며, "정통 전략 MMO 게임에 갈증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임모탈즈' 사전 예약은 예약 Top 10, 쿠폰일퀘 등을 통해 진행되며, 오는 11일부터 원스토어를 통해서도 예약할 수 있다. 이외에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