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몽경연결: Re connected’의 국내 서비스가 결정되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창유(Changyou.com, 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한 2차원 수집형 RPG ‘몽경연결: Re connected’의 국내 서비스명을 ‘일루션커넥트’로 결정하고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일루션커넥트’는 2019년 중국 베타테스트 당시 1day리텐션은 안드로이드 70.24%, iOS 87.16%를 기록하고, 지난 26일 대만에서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2위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하며 인기몰이중인 타이틀이다.

현실세계와 연결된 꿈의 세계의 경계가 무너지면서 꿈에서 출현한 나이트메어들이 현실을 위협하고, 전세계 위인들의 힘을 가진 ‘커넥터’들이 한국을 포함한 세계 곳곳에서 자신들의 존재를 숨긴 채 현실세계를 지키기 위해 활약하는 독특하고 신선한 소재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전세계 위인들의 특징을 잘 살린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는 물론 캐릭터들이 현실 세계에 있는 듯한 스토리텔링으로 2차원 게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일루션커넥트’의 국내 서비스 일정은 미정이며,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커넥터들의 일상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웹툰을 연재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