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DeNA)는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하여 서비스 중인 ‘Pokémon Masters’에서 런칭 6개월을 기념하여 오박사&뮤 이벤트를 실시하고, 해당 버디즈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3월 16일 오후 2시 59분까지 접속하면 신규 버디즈 '★3 오박사&뮤'를 동료로 만들 수 있으며, '오박사&뮤 등장! 스페셜 미션'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미션에서는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3 오박사&뮤'의 육성 전용 도구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버디즈 에피소드 '오박사의 어느 날'에서는 '파시오'에서 '오박사'와 '뮤'가 만나는 모습을 그린 특별한 탐색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디엔에이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오박사&뮤' 버디즈의 소개 영상도 함께 공개했으며 영상은 포켓몬 공식 YouTube(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성호&메타그로스'와 모험을 떠나는 에피소드 이벤트 '제일 강하고 멋있는 남자'와 '★5 성호&메타그로스'를 만나볼 수 있는 ‘성호 PM페스티벌 B서치’가 3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오는 2월 28일까지 13일 누적 접속 시 최대 3,000개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 '6개월 기념 전야제'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