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최신 1인 모험 갈라크론드의 부활(Galakrond’s Awakening™)의 최종 4장 '달라란에서의 승부(Showdown in Dalaran)'를 12일 게임 내 적용했다.

첫 장인 ‘얼어붙은 해안 전투(Battle of the Frozen Coast)’와 2장 '격돌의 고룡쉼터(Clash at Wyrmrest)', 그리고 3장 '용의 안식처 공중전(Air Battle Over Dragonblight)'에 이어, 이번 1인 모험의 완결을 장식하는 4장에서의 전투는 팽팽한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달라란의 심장부로 배경을 옮겨 펼쳐진다.

3장에서의 공중전이 마무리된 후 최후의 전투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대악당 라팜(Arch-villain Rafaam)과 악의 연합 잔.악.무.도.(League of E.V.I.L.)의 앞날은 그리 밝아 보이지 않는 상황이다.  이제 남은 것은 단 하나뿐이다.  악의 연합 잔.악.무.도. 임무에서는 플레이어가 직접 라카니슈(Rakanishu)로 분해 정교한 속임수들과 전략적인 계획 실행에 나서게 된다.  반면, 탐험가 연맹(League of Explorers) 임무에서는 성기사 칼(Karl the Paladin) 역할을 시작으로 라팜 일당을 물리치고 달라란을 되찾아 세계를 구해야 한다.

4장을 구성하는 두 임무 가운데, 악의 연합 잔.악.무.도. 임무 완료 시에는 광포한 지옥날개(Frenzied Felwing), 붐의 분대(Boom Squad), 혼돈의 관찰자(Chaos Gazer) 및 위대한 졸개 에르크(Grand Lackey Erkh) 등 네 장의 카드를 잠금해제할 수 있으며, 탐험가 연맹 임무를 완료하면 포탄로봇(Shotbot), 탈출한 마나호랑이(Escaped Manasaber), 강철 딱정벌레(Steel Beetle) 및 위대한 마법사 리노(The Amazing Reno)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하스스톤 1인 모험 갈라크론드의 부활은 오늘 공개된 마지막 장과 함께 네 장에 걸친 모든 콘텐츠가 게임 내 적용됐다.  각 장에는 악의 연합 잔.악.무.도.와 탐험가 연맹의 이야기를 각각 다룬 두 개의 임무들이 포함되어 있어, 총 여덟 개의 웅장한 임무를 만나볼 수 있다. 전체 모험을 완료하면 총 35장의 새롭고 매력적인 카드를 획득하게 된다. 갈라크론드의 부활에서 획득한 카드는 정규전 및 야생전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각 장은 각각 700골드 또는 7,000배틀코인(이하 PC 기준)으로 구매, 잠금 해제하거나, 묶음 상품을 20,000배틀 코인으로 구매하고 한꺼번에 잠금 해제할 수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