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0-02-05 17:36:0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5299주소복사

펄어비스 검은사막, 현란한 운무의 절정 ‘란’ 전승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5일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란’ 전승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란’을 육성 중인 이용자는 56레벨 각성 완료 후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전승 의뢰를 완료하면 주무기 반월추와 보조무기 고검을 활용한 기술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검은사막 인기 클래스 ‘란’은 추를 긴 끈에 묶은 반월추와 짧지만 날카로운 고검을 활용해 화려한 무술을 펼치는 클래스다. 먼 거리의 적에게 순식간에 다가가거나, 자리를 빠르게 이탈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동기를 보유하고 있다. 

‘란 전승 기념 레벨 달성 도전과제!’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란’의 달성 레벨에 따라 ▲전투/기술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금괴 ▲강화 지원 상자 ▲발크스의 조언을 획득할 수 있다. 

기부 이벤트도 시작했다.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호주와 대규모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터키를 돕고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공동 기부 이벤트 ‘사랑 나눔에 동참하세요, 검은사막이 대신 전해드립니다’를 진행한다.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의 이용자들이 오늘부터 게임 내 재화로 '나눔의 증표'를 구매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나눔을 실천한 이용자들에게는 ‘날개 없는 천사’ 칭호를 수여할 예정이다. 성금 1억 원은 호주와 터키에 각각 5천만 원씩 현지 구호 단체에 전달되어 피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