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이번 프로모션 영상의 제목은 'Not a Dream'으로 현실의 어려움과 난관을 게임이라는 계기를 통해 극복해 나가는 컨셉으로 '킹스레이드'의 인기 캐릭터 '세실리아'와 월드 보스 '쟈나두스'가 등장해 극적 재미를 더했다. 

또한, 'Not a Dream'의 사운드는 ‘킹스레이드’와 인연이 깊은 드림캐쳐의 ‘다미’를 비롯해'Classmate 병민'과 'D1CE 우진영' 등 K-pop 아티스트들이 다수 참여해 뛰어난 퀄리티와 완성도를 한층 향상시켰다. 

베스파와 드림캐쳐의 만남은 '킹스레이드'를 세계관으로 한 'Raid of Dream' 앨범과 메인 보컬 '시연'이 참여한 '킹스레이드' OST 블라인드 데이즈(Blind Days) 커버 이후 이번이 세번째로, 앞으로도 양사는 게임과 K-pop의 분야를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더불어 양사의 컬래버레이션은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는 물론, K-pop을 사랑하는 사람들까지 장르를 넘어서 화제가 됐다.  

드림캐쳐의 북미 및 유럽 지역 팬들이 '킹스레이드' 플레이를 인증하고, LankyBox (구독자 279만), rIVerse (구독자 28.6만) 등 게임 유투버들이 드림캐쳐의 '데자뷰(Deja Vu)와 시연의 '블라인드 데이즈' 커버 영상을 올리는 등 유저들이 직접 컬래버레이션 활동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베스파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Not a Dream'은 다소 가볍게 제작된 킹스레이드 애니메이션과 한류 아이돌과 협업을 통해 더욱 높은 퀄리티의 영상으로 완성됐다"며, "앞으로도 드림캐쳐와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며 글로벌 시장에 서로의 이름을 알릴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