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9-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4244주소복사

그라비티, 하반기 기대작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정식 출시

그라비티는 MMORPG(다중접속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를 19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라비티의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전날까지 진행된 사전예약 및 이벤트에 많은 이들이 참여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는 HTML5 게임으로 앱을 설치하지 않더라도 PC 웹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라그나로크의 세계관을 유지하면서도 더 쉽고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가장 ‘트렌디한’ 라그나로크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게임은 한 명의 플레이어가 최대 5개의 캐릭터를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로그아웃을 해도 자동 전투 및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해 하루 30분만 투자해도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 3차 전직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이뤄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전직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정일태 팀장은 "안정감이 있는 게임 환경을 위해 약 6개월간 각종 플레이 환경을 검증하는 기간을 뒀으며 추후 진행될 업데이트에 대비하는 등 철저히 준비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유저분들과 소통하며 한 번 게임의 재미를 느끼신 분들이 꾸준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 전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구글, 애플, 원스토어 마켓 3사를 통해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중국은 지금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