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3종에서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에서는 10일 신규 던전 ‘재료비경’과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보스의 집’ 3층이 업데이트되며, 이를 기념하여 10일부터 15일까지 매일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추석을 맞이해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연휴 동안 경험치를 2배로 획득 가능하며, 매일 다른 보스가 사북성에 출현하는 마물침공 이벤트, 특정 글자와 송편을 획득하여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글자 수집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공식 카페에서도 신규 보스 이름 맞추기, 추석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보스 스크린샷 인증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속 시원한 MMORPG ‘청량’에서는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며 모든 유저에게 2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5일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캐릭터가 오는 12일에서 17일 사이에 접속하면 50만 원 상당의 복귀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 4일 동안 고급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스페셜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게시판에 고향 길을 인증하면 인게임 보상은 물론 추첨을 통해 700 귀속원보를 추가 증정한다.

경영 전략 RPG ‘삼국지 거상전’에서는 12일부터 4일 동안 매일 홍색 무장 교환권, 구옥, 명절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원보 충전 시 2배의 원보를 지급하고 첫 충전 시에도 보상을 지급하는 등 혜택의 폭을 확대했다.

아울러 12일부터 16일까지 원보를 사용할 경우 홍색 조운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글자를 모아서 홍색 무장 교환권, 일반 제련석 등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14일부터 17일까지 경매 이벤트를 통해 평소 얻기 힘들었던 장비, 도안, 무장을 구매할 수 있으며, 12일부터 18일까지 특별 버프가 있는 시설물이 포함된 추석 한정 패키지를 판매한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청량’, ‘삼국지 거상전’의 추석 이벤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