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대표 김진수)가 드림캐쳐컴퍼니와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Dreamcatcher x King`s Raid를 공개했다. 

두 개의 달이 떠 있는 이미지에는 Dreamcatcher x King`s Raid라는 문구만이 공개됐다. 이에 팬들은 두 회사의 컬래버레이션이 드림캐쳐 컴퍼니의 대표 아티스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게임과 K-POP의 만남이 어떠한 형태로 나타날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베스파 관계자는 "Dreamcatcher x King`s Raid는 게임과 또 다른 문화의 색다른 만남으로 시작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라며, "반전 넘치는 스토리 라인을 가진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와 앨범마다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을 구축해온 드림캐쳐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드림캐쳐컴퍼니 관계자는 "2017년 데뷔한 드림캐쳐와 같은 해 공개됐다는 점, 독특한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다는 점, 특히 국내뿐만이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큰 반향을 일으켰다는 점 등 상당히 공통점이 많다. 따라서 이번 컬래버레이션이 음악과 게임 시장에서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