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 Pro FIFA 20 번들팩’을 2019년 9월 27일(금) 발매한다. 본 번들은 특별 할인 가격인 518,000원에 판매된다. 

‘PlayStation®4 Pro FIFA 20 번들팩’에는 PlayStation®4 Pro(이하 PS4™ Pro) 본체(제트 블랙 또는 글레이셔 화이트, HDD: 1TB)와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3개월 이용권, PlayStation®4용 소프트웨어 ‘EA SPORTS™ FIFA 20 스탠다드 에디션’ 및 보너스 콘텐츠로 구성된다. 해당 번들 상품은 PlayStation®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Frostbite™ 기반의 PlayStation®4용 ‘EA SPORTS™ FIFA 20’에서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축구 게임을 두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명망 높은 프로 무대는 물론이고, EA SPORTS VOLTA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길거리 축구도 경험할 수 있다. FIFA 20은 게임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변화를 일으켰으며, 축구 지능으로 게임플레이에 전례 없는 사실감을 불어넣는다. FIFA Ultimate Team™에서는 나만의 드림팀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하며, EA SPORTS VOLTA에서는 사실감 넘치게 진행되는 소규모 축구로 길거리 축구를 경험할 수 있다. FIFA 20 Ultimate Team™에서 과거와 현재의 슈퍼 스타들로 구성된 팀을 만들고, PS4™ Pro의 독보적인 HDR 또는 4K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기자. 

SI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언제든 PlayStation®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layStation®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