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이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출시일 최고 동시 시청자수가 110만 명 이상에 달하며 게임 출시일 기준 최고 동시 시청자수 신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출시 이후 24시간 동안 총 610만명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관련 방송을 트위치를 통해 시청했다고 전했다. 

아제로스의 역사로 떠나는 장대한 여정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지난 15년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7개의 확장팩 이전의 모습으로 재구현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을 통해 이미 역사가 되어 더 이상 경험할 수 없던 신비하면서도 위험한 모험들을 오래된 동맹 혹은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지난 27일(한국 시간 기준) 전세계적으로 출시됐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시간에 포함, 이를 보유하고 있으면 추가적인 비용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국내에서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오래 전 아제로스에 처음 발을 내딛었던 수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블리자드는 이 같은 인기와 성원에 힘입어 더욱 더 많은 와우저들이 보다 쾌적하고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8월29일 신규 전쟁 서버인 얼음피를 추가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서버 현황을 모니터링,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