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의 2대 2 오픈 알파 테스트가 오늘부터 8월 26일(월) 오전 2시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오늘 시작된 오픈 알파 테스트는 PS4™ 플랫폼에서 독점으로 진행되며, 기존에 공개되지 않은 맵 2종을 포함하여 총 5종의 맵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PS4™ 사용자는 본 타이틀의 예약주문 혹은 PlayStation®Plus(이하 PS Plus) 가입 없이도 누구나 무료로 오픈 알파 테스트에 참여하여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액티비전(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하고 Infinity Ward에서 개발한 모던 워페어 시리즈가 최신작으로 돌아왔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중 가장 유명한 모던 워페어의 이번 최신작은 순간순간의 결정이 전세계적인 힘의 균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현대의 분쟁 속으로 플레이어들을 몰아넣는다. 새로운 모던 워페어는 가슴 뛰는 장대한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액션 넘치는 멀티 플레이어 전장, 새로운 협동전 플레이 등 게임 전반에 걸쳐 통일된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