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슈팅 미소녀 게임 '하트인걸'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9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정식 출시에 공개되는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트인걸'은 3인칭 슈팅 장르를 기반으로 육성 시뮬레이션을 결합해 남성은 물론 게임이 어려운 여성 유저들도 스트레스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제자로 등장하는 귀엽고 깜찍한 소녀 캐릭터들은 각각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을 즐길수록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귀여운 캐릭터와 달리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반전 슈팅의 재미는 물론 스릴 넘치는 미션과 수집형 콘텐츠, 다양한 게임 모드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접속하면 매일 다이아 500개를, 7일간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로 다이아 700개 포함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종합 전투력, PvP 등 총 5가지의 랭킹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버그나 개선사항을 게시판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 CBT 참여자 전원에게는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500, 골드 10만, 보라색 아이템 보물상자 등이 지급되며, 설문조사 진행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인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3만 원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