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여름맞이 월드맵을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선보인 신규 월드맵 ‘찰리의 여름 호수’는 퍼즐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곰 삼형제의 휴양지로 등장한 호수를 꾸미는 이벤트다.

40여 가지 미션과 장식물로 호수 주변의 환경과 시설 등을 꾸미고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에 걸맞는 캠프형 텐트와 액션캠, 물놀이 기구 등을 경품으로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원작 ‘위베어 베어스’를 방송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 역시 ‘위베어 베어스 몬스타엑스’ 등 새로운 에피소드들을 방송하며 게임과 방송으로 즐길 IP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8년 1월 출시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세계 전역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퍼즐 플레이를 즐기며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곰 삼형제의 이야기와 미션을 전개하는 월드맵, 퍼즐을 즐기는 퍼즐맵 등으로 구성된 이 게임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곰 삼형제의 휴양지를 이용자가 직접꾸미는 ‘찰리의 여름 호수’ 월드맵은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며 행사 후에도 소장할 수 있는 각별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원작 애니메이션 시즌3의 14번째 이야기 ‘프라이빗 레이크(Private Lake)’를 게임으로 만날 수 있는 신규 월드맵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