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이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 콜라보 웹예능의 OST ‘Breathe For You’를 공개한다.

투턱곰은 엔씨(NC)가 지난 6월 출시한 신규 캐릭터 브랜드다. 몬스타엑스와 콜라보로 투턱곰 유튜브 채널에서 리얼리티 웹예능 프로그램 ‘몬스타엑스의 개같은 하루’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OST 음원 ‘Breathe For You’는 여름시즌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투턱곰은 몬스타엑스와 콜라보로 팬사인회를 연다. 오는 8월 17~18일 양일간 서울 강남 ‘슈피겐홀’에서 ‘Romantic Saturday’, ‘Fun & Wild Sunday’ 등 두 가지 콘셉트로 열릴 예정이다.

신규 투턱곰 굿즈(Goods, 상품)도 판매 중이다. 문구류, 리빙소품(바디필로우, 안대, 방석 등), 몬스타엑스의 탄생석 주얼리 등을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마존)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턱곰 굿즈를 구매한 이용자는 몬스타엑스의 포토카드, 스페셜 경품 응모권, 팬사인회 응모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투턱곰 공식 블로그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