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com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의 정식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가왕 선발전’ 우승자가 참여한 게임 OST ‘연맹’을 발매했다고 2일 밝혔다.

‘로드모바일’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진행된 ‘가왕 선발전’은 1차 선발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비공개 유저 투표에서 ‘로디나’가 가왕으로 등극해 상금 100만 원 수령 및 로드모바일 가왕 자격으로 ‘로드모바일’ OST 녹음에 참여한다.

‘로디나’는 씨노트 프로젝트 앨범, Q준의 첫사랑 피처링에 참가한 경력을 보유 했으며, 현재 유튜버 겸 아프리카 방송 BJ로도 활동 중에 있다.

발매 전부터 유저가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이번 OST는 가왕 ‘로디나’와 함께 사운드 전문 업체 오렌지 커뮤니케이션(대표 신소헌)이 공동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공식 카페는 물론 멜론, 벅스, 버디 등 유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게임 OST ‘연맹’을 감상할 수 있으며, 후렴부의 경쾌한 멜로디는 듣는 이들을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IGG.com은 “’로드모바일’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가왕 선발전’과 OST를 발매하게 되었다”라며 “서비스 3주년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더욱 사랑 받는 ‘로드모바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