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여름맞이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번 행사는 7월 25일까지, 한 달 동안 새로운 미니 게임과 순위 경쟁, 업데이트 등 4종의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이는 릴레이 이벤트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새로운 이벤트들은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큰 인기를 얻은 콘텐츠를 엄선해 재구성한 것으로 게임과 원작 팬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름 이벤트로 첫 선을 보일 콘텐츠인 ‘커피 케이브’는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커피를 만들고 판매하는 동굴 커피숍 에피소드가 배경이다. 미니 게임인 ‘커피 케이브’는 이용자가 퍼즐 플레이로 받는 다양한 원두로 제조한 커피 판매에 따른 순위 경쟁형 게임이다. 여기에 이용자들을 위한커피 머신, 기프티콘 등을 경품으로 준비해 재미를 더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로운 미니 게임과 경품 행사가 이어지는 릴레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기존 퍼즐 게임과 이야기에 대한 호응 속에 원작의 새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미니 게임 ‘커피 케이브’로 릴레이 이벤트의 시작을 알린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1차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은 물론 이용자 모두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