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 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퍼즐앤드래곤’이 ‘산리오캐릭터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헬로키티’, ‘폼폼푸린’ 등 귀여운 콜라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대마녀 헬로키티’, ‘구데타마’ 등 신규 캐릭터 5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콜라보 기간 중 퍼즐앤드래곤에 접속만 해도 ‘개최기념!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에그’를 선물로 지급하며, 해당 콜라보 에그를 사용하여 ‘여신 헬로키티’, ‘포차코’ 등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의 콜라보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키리미짱’, ‘리틀트윈스타’ 등 일부 ‘산리오캐릭터즈’ 캐릭터가 궁극진화 및 파워 업 되었으며 동일한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를 편성하여 클리어하면 100% 확률로 스킬 레벨이 UP 되는 스킬 레벨업 던전도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같은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특정한 교환용 몬스터를 모아서 몬스터 교환소 한정 ‘헬로키티의 리본’과 교환할 수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