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5-3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3341주소복사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기대작 ‘테라 클래식’ 출시 초읽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30일, 란투게임즈(LANTU GAMES, 대표 양성휘)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하고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테라 클래식’은 전세계 2,500만 명이 경험한 글로벌 대표 온라인 게임 ‘테라’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계승한 모바일 신작이다. 이 게임은 PC 온라인 게임 ‘테라’의 느낌을 충실히 재현한 감성적인 그래픽과 PC MMORPG를 연상하게 하는 방대한 오픈필드, 압도적인 규모의 길드 콘텐츠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려한 그래픽으로 진행되는 논타켓팅 전투와 ‘탱딜힐’ 파티 플레이를 핵심 요소로 삼아 모바일 MMORPG의 수준을 한 차원 끌어 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티저 페이지에서는 원작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사를 보여주는 세계관과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같지만 또 다른 이야기’라는 감각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해 출시 열기를 더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2019 최대 기대작 ‘테라 클래식’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고 여름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 중이다”라며 “원작의 핵심 요소를 그대로 살리면서도 PC MMORPG를 뛰어 넘는 다채로운 게임성을 선보이는 ‘테라 클래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