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9-05-30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3339주소복사

'라그나로크 제로' 신규 지역 '쿤룬'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는 온라인게임 PC MMORPG '라그나로크 제로'에 새로운 지역 '쿤룬'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쿤룬'은 대만 콘셉트의 신비한 신선의 섬 지역으로, 90레벨 이상의 유저가 입장할 수 있으며, 신규 던전과 신규 필드에서 사냥을 통해 ‘쿤룬’의 다채로운 무기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쿤룬’의 메인 퀘스트 '영환도사의 검'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쿤룬’ 일일 퀘스트 경험치 보상이 2배로 증가된다. 대상 일일퀘스트명은 '경단동자 사냥, 요선녀 사냥, 생도목 사냥, 신선초 사냥, 낡은 태극패 납품, 고쳐진 태극패 납품' 총 6종이다. 해당 일일 퀘스트를 50회 이상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무료캐시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각 마을 여관에서 경험치 버프 효과가 100% 상승하는 ‘여관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팁 박스에서 여관을 검색하면 해당 여관 서비스의 적용 시간 및 장소 확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쿤룬 무릉도원’에 등장하는 신선초 몬스터를 사냥하여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악귀비익'을 획득할 경우 캐릭터 전원에게 스페셜 박스 쿠폰 10장이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