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5-1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3242주소복사

1주년 맞이한 '피파온라인4', 미리보는 챔스 '스쿼드 배틀' 추가 예고

1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넥슨의 '피파온라인4'가 더욱 높은 도약을 향한 힘찬 날갯짓을 펼친다.

'피파온라인4'는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한 전작보다 개선된 엔진을 장착해 향상된 그래픽과 사실감 높은 플레이 체감으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지난해 5월 17일 출시됐다.

지난 1년 간의 서비스 기간 동안 방대한 선수 및 구장의 라이센스 확보, 현실 축구 상황을 게임 내 발 빠르게 추가하는 등 수많은 구단주의 호평을 이끌며 PC방 점유율 상위권을 안정적으로 유지했다.

나아가 모바일 플랫폼인 피파온라인4M과의 연계로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기도록 만든 한편 'EA 챔피언스컵 스프링 2019' 등 글로벌 e스포츠 활성화에도 방점을 찍으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PC 온라인 축구 게임 왕좌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오는 6월 2일 리버풀과 토트넘의 맞대결로 숱한 화제를 모은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앞두고 피파온라인4에서 이를 경험할 수 있는 '스쿼드 배틀' 모드 추가 계획을 밝혀 이목도 집중된 상황. 

이종민 EA코리아 피파온라인4 개발 PD는 "지난 1년간 곁에서 보내준 진심 어린 의견들은 피파온라인4가 더욱 성장하는 밑거름이 됐다"며 "챔피언스리그를 경험하는 스쿼드 배틀, 새로운 팀컬러, 다인전 랭킹 모드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더욱 나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차례 테스트 구장을 운영하면서 지속적인 게임플레이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넥슨은 피파온라인4 1주년을 기념해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GR, TT 시즌 등 5종의 골드 선수팩과 최대 1억 상당을 제공하는 1주년 기념 BP 상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맨체스트 시티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기념한 맨시티 플래티넘 선수팩, 맨시티 ICON 포함 OVR 80+ 선수팩 등 접속 보상도 주어진다.

이에 더해 17일부터 19일까지 단 3일만 획득 가능한 1주년 팀 로고와 유니폼도 제공해 많은 구단주의 수집욕을 자극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