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스트리머 총출동...팬들의 관심 보답 일환

 

 

경기도 고양시에서 진행 중인 이번 플레이엑스포는 다양한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유명 스트리머들이 집결한 트위치 부스는 볼거리로 가득했다. 

멀티 플레이어 엔터테인먼트의 선두 서비스이자 커뮤니티인 트위치는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이번 행사에서 파트너 스트리머와 함께 공개방송을 진행 중이다.

이번 게임쇼 참가는 트위치를 사랑해준 유저들에게 대한 보답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플레이엑스포 공식 스트리밍 채널로 참여하는 트위치는 앰비션, 매드라이프, 한동숙, 룩삼, 얍얍, 서새봄, 미라지, 김나성, 공혁준 등 유명 파트너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트위치 퀴즈 라이브, 게임대결 등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마련해 관람객과 소통했다.

트위치 부스에서는 파트너들을 위한 라운지가 운영되며 인기 스트리머들이 공개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9일에는 한동숙, 룩삼, 얍얍, 공혁준, 오킹과 시청자가 함께 상식 및 넌센스 문제 등을 풀어나가는 ‘트위치 퀴즈 라이브’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열렸다.

 9일과 10일 양일간 앰비션, 매드라이프, 한동숙, 룩삼, 얍얍, 서새봄, 미라지, 김나성, 공혁준의 팬사인회가 부스 내 ‘Meet&Greet’에서 실시돼 긴 줄이 형성됐다.

이 밖에 트위치는 부스 내 파트너 라운지를 오픈하고 ‘2019 플레이엑스포’ 현장을 방문한 파트너 스트리머들이 서로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