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대표 이준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길드 상점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길드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재화 ‘훈장’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훈장을 사용해 길드 상점에서 5성 스킬북 조각, 5성 조력자 선물, 룬의 구슬 등 여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훈장은 길드전 전투 결과에 따라 지급되는 전장 포인트와 동일한 수량이 지급된다. 길드 상점에서의 아이템 구매는 주 단위로 횟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구매해야 한다. 
 
신규 유니크 코스튬도 추가된다. ‘계시자 라우라’가 그 주인공으로 5성 지원형 ‘테미스’의 코스튬을 입은 라우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유니크 코스튬은 토너먼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유니크 티켓’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 접속 후 데이터 다운로드 시 브라운더스트 시즌2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는 기능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이와 함께 ‘길드 대운동회’ 이벤트가 오는 5월 23일까지 진행된다. 길드원 출석 횟수에 따라 다이아, 말발굽 등 보 상 획득이 가능하며, 캠페인 모드, 협동토벌 등 정해진 미션에 따라 게임을 플레이하면 쌓이는 길드의 응원 점수에 따라 고급계약서, 6성 룬 조각 선택권, 레드 슬라임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