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대만 개발사 아우어 미디어&엔터테인먼트(Auer Media &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던브레이크xRO콜라보’와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 등이 크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국내 정식 출시 100일을 기념하여 기획된 것으로, 오는 17일까지 약 2주 동안 ‘라그나로크’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유저들은 ‘던브레이크xRO콜라보’ 10레벨 달성 시, 영웅 소환 1회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크로스 이벤트 상자를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던브레이크xRO콜라보’에서 30레벨을 완료하고 ‘라그나로크 온라인’ 영웅을 보유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그나로크 온라인’ 의상 ‘니드호그의 가발’과 ‘라그나로크 제로’ 의상 ‘대천사의 날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1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하여 이벤트 일자 별로 ‘금화’, ‘영웅 경험 포션’, ‘영웅 스킬북’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의 박정주 PM은 “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정식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레벨에 따라 영웅소환 뽑기권, 영혼 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