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에 신규 결전 모드 ‘플런더’를 추가하고 금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고 밝혔다.

‘플런더’는 폭발물 가방을 상대팀 은신처에 전달하는 ‘업 인 스모크’와 달리, 상대편의 기지에서 전리품을 획득해 은신처로 가져가야 하는 모드다. 

전리품은 중앙 지역에서 획득할 수도 있고, 실력을 발휘해 상대편의 기지에서 훔칠 수도 있지만 전리품을 획득하면 상대팀에게 위치가 노출되어 주의해야한다.

이 결전모드에서도 능력 카드는 유용하게 활용되며, 특히 팀 기반 데드아이 능력 카드를 사용하면 데드아이가 활성화된 동안 상대방에게 더 큰 피해량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레벨에 따른 의상 제한도 한시적으로 사라진다. 오는 4월 15일까지 모든 코트, 총집, 부츠, 장갑 중 랭크 40이상만 이용할 수 있었던 아이템들의 제한이 해제되어 마음껏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높은 랭킹의 플레이어에게는 투르크멘, 미주리 폭스 트로터, 아라비안 말의 제한이 랭크 40으로 낮아지고, 고위험 다이너마이트, 소이 산탄 등 책자의 제한이 랭크 60으로 낮아진다.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