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기대작 ‘2079게이트식스’의 성우 메이킹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플레로게임즈는 ‘2079 게이트식스’가 자랑하는 각양각색 캐릭터 군단에 각자의 매력과 활력을 불어넣고자, 애니메이션, 영화, 게임 등지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국내 최정상 성우들의 섭외, 그들의 개성만점 보이스를 게임에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3분 분량의 영상에는 생생한 녹음 현장 스케치와 더불어 남도형, 안영미, 김연우, 김채하, 최지훈, 김보영, 장예나, 김성화, 박성태 등 참여 성우들의 인터뷰가 담겨있어 성우 팬들과 출시를 기다리는 게이머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2079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로, 기존 RPG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독특한 미래 세계관과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전투 연출, 다채로운 성장 및 전략 요소가 매력인 게임이다.

현재,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골드, 데이터필 등 풍성한 게임 내 재화가 선물로 주어진다.

게임 및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