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오늘(20일)부터 4월 17일까지 ‘벚꽃 화수분’ 이벤트를 실시한다.

엔씨(NC)는 이용자의 접속 기록에 따라 ‘벚꽃 화수분’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5시간에 1회 ‘벚꽃 화수분’을 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개봉한 횟수에 따라 신규 날개 장식 아이템과 성장 재료(청이린, 백사린 등)를 받는다.

‘벚꽃 화수분’에는 ‘벚꽃 기운’과 캐릭터 성장에 도움되는 아이템(청이린, 흑교린 등)이 담겨있다. ‘벚꽃 기운’은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전설급 장신구(신화반지, 천양팔찌 등)로 바꿀 수 있다.

‘소울 멤버십’에 가입한 이용자와 제휴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는 이용자는 접속 보상으로 ‘특별한 벚꽃 화수분’을 받는다. PC방 전용 상점에서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특별한 벚꽃 화수분’은 재사용 대기 시간 없이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구성품은 ‘벚꽃 화수분’과 동일하다.

엔씨(NC)는 제휴 PC방에서 참여할 수 있는 ‘봄마중 블소데이’ 이벤트를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PC방에서 블소를 즐기고 ‘블소데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블소데이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다양한 아이템(신규 의상 ‘전통’, ‘블소데이 기념상자 2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