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3-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634주소복사

룽투코리아, 인싸 농구 게임 '피버 바스켓' 19일 출시

룽투코리아는 신작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을 19일 오후 3시 19분에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트릿 농구를 소재로 제작된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출시 전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가 50만명을 넘어선 기대작으로,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피버 바스켓'은 ‘사키루’만의 독특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별 피버 스킬이 강점이며, 여기에 흥겨운 비트의 힙합음악이 더해져 농구 코트 위에서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광고 영상 등을 통해 사전 공개된 힙합 음원 ‘FEVER’(아이즈원 메인보컬 조유리 피쳐링 참여)가 실제 게임 내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눈길을 끈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4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인기그룹 ‘아이즈원’과 함께 <피버 바스켓>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즈원’은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48’을 통해 선발된 인기그룹으로 국민 아이돌 명성에 걸맞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피버 바스켓'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우선, 게임 다운로드 후 게임에 접속해 미션을 수행하면 ‘IZ*ONE’ 알파벳 로고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로고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 가입자 수 달성 목표에 따라 골드카드, 다이아, 골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고 인기그룹 아이즈원 마케팅 성공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피버 바스켓’을 성공적으로 출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올해 첫 신작이자 기대작인 ‘피버 바스켓’이 흥행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