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가 19일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신규 무사 영웅 2종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무사 강림 영웅 ‘한 주성'과 무사 고정 초월 영웅 '최강 주성’을 즐길 수 있다. 한 주성은 ‘천룡승천각’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최강 주성은 ‘염령일섬’ 스킬을 발휘해 적 5인의 방어력, 공격력, 회복력을 각각 낮추고 화상 피해를 추가로 입힌다.  

엔씨(NC)는 업데이트 기념해 이벤트를 4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문파 수련’, ‘신수전 플레이’ 등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완성하면 ‘천년호리 정수’, ‘청옥’ 등을 받는 ‘빙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게임 화면 속 진달래 꽃잎을 터치해 모으면 ‘분홍 진달래 상자’를 획득하는 ‘봄 맞이 이벤트’도 열린다. 진달래 상자는 교환소에서 ‘강림 호리병’, ‘6성 호리병’ 등으로 랜덤(1종)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모험 지역에 흩날리는 개나리 꽃잎을 터치해 ‘노란 개나리 상자’를 얻는 ‘봄꽃 드랍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개나리 상자는 교환소에서 ‘초월의 정수’, ‘온각의 정수’ 등으로 랜덤(1종) 교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