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과 서비스중인 ‘퍼즐앤드래곤’에서 오는 31일까지 ‘용계사&용환사’ 시리즈가 등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공개되는 ‘마법석 10개! 용계사&용환사 에그’에서 ‘박애의 채용환사 이데알’, ‘혼용계사 라죠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개최기념! 용계사&용환사 에그’를 지급하며, ‘만용계사 타디스’ 등 대상 몬스터 중에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떠도는 사용환사 발레리아’와 ‘흐르는 불의 귀용계사 스오우’ 등 일부 몬스터가 ‘파워 업’하여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스페셜 던전에 ‘스킬 레벨 업 용계사&용환사’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던전에서는 등장하는 몬스터와 같은 스킬을 지닌 몬스터를 팀으로 편성하여 클리어하면 몬스터 스킬 레벨을 반드시 상승시킬 수 있다.

이 밖에 ‘드래곤 포레스트’ 던전의 ‘4마리 이하 편성’ 층을 첫 클리어하면 몬스터 진화에 사용되는‘다이아 드래곤 후르츠’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몬스터 교환소’에서 다양한 몬스터로 교환할 수 있는 용계사&용환사 티켓 금, 은, 동을 얻을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의 ‘용계사&용환사’ 시리즈 출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