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아이즈원(IZ*ONE)이 피버 걸스로 활약중인 신작 '피버 바스켓'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3월 중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신작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게임 특징을 엿볼 수 있는 게임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피버 바스켓> 플레이 영상에서는 실제 게임 속 캐릭터들이 등장해 박진감 넘치는 스트릿 농구 게임을 실감나게 보여준다. 특히, 불꽃 덩크슛을 쏘는 캐릭터 ‘닐’, 페이크를 한 후 백스텝으로 이동하면서 3점슛을 쏘는 캐릭터 ‘지수’, 순간적인 힘으로 주위 캐릭터들을 밀어내는 캐릭터 ‘제이슨’ 등 가지 각색의 피버 스킬을 살려 치열하게 한판 승부를 벌이는 캐릭터 모습이 이용자 시선을 사로 잡는다. 

스트릿 농구를 소재로 한 신작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인기그룹 ‘아이즈원’이 홍모모델로 활약하며 사전예약자수 50만명을 돌파 등 출시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이 게임은 ‘사키루’만의 독특한 그래픽 스타일과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별 스토리 라인과 피버 스킬이 강점으로 상반기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