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3-13 11:11: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537주소복사

넥슨, 모바일게임 ‘카이저’ 신규 통합서버 오픈 및 서버 이전 시작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카이저(KAISER)’에 신규 통합서버 3개를 추가하고 서버 이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넥슨은 이달 21일 진행하는 서버 통합에 앞서 ‘카이저’, ‘아슬란’ 등 일반 서버 2개와 특화 서버 ‘카리안’을 열고 무료 서버 이전 혜택을 도입했다. 오는 21일까지 신규 서버로 계정 이전이 가능하고 일반 서버와 특화 서버 간 이동은 불가능하다.

기존에 도입된 13개 서버에서는 서버 통합 전까지 캐릭터 생성과 거래소 이용이 제한된다. 서버 이전 기간 종료 후 다른 서버로 캐릭터를 이동하지 않은 계정을 대상으로 일반 및 특화 서버 통합이 각각 진행된다.

서버 이전을 기념해 길드 공헌도 3배 상승 혜택을 비롯해 신규 서버에서 길드를 만든 후 랭킹에 진입한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장원을 점령한 길드장에게 ‘전설 방어구 제작서’를 제공하며, 서버 이전 후 열리는 첫 번째 공성전 승리 길드의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한다.

또 오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샤드 상자’, ‘고급 룬 상자’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매일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물리친 이용자에게 대량의 경험치 혜택과 전설 장비 조각 아이템을 준다.

카이저 신규 통합서버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